하룹은 저희 기업의 온라인사옥과도 같은 곳입니다

하룹은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는, 수많은 계열사를 관리하는 최상위 기업입니다. 지금 이순간도 하룹의 계열사들은 수많은 기업들의 비즈니스성공을 돕고 있습니다.

하룹은

하룹은 이 세상의 혁신적인 변화를 언제나 묵묵히 실현해나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도전하며 성장을 멈추지 않는 기업입니다.

직원들은

하룹 직원들은 하룹을 포함 다양한 계열사운영 방식으로 분산운영되어 있으나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계열사는

하룹 계열사는 2020년 10월 기준 크게 광고분야와 개발분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룹은 우리 모두가 연결되는 핵심공간이죠.

INNOVATIVE IDEA

HAROOP CREATING

하룹에서는 하루에만해도 너무나도 많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하룹은 복지향상과 꿈의직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하지만 하룹의 성과들이 보여주듯이 업무에 대한 열정과 혁신, 그리고 기술력확보와 완벽한 차별화우위성 그리고 각 분야에서는 그 전문성도 매우 깊은 수준으로 요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하룹은 일을 못하고 실력이 없다고, 구박하거나 등을 돌리지 않습니다. 하룹은 인적성, 예의, 도덕성을 매우 중시하며, 실력보다 노력을 더 높게 사는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하룹 자체가 무에서 유를 창조한 기업이며, 대표님 자체가 무에서 유를 창조한 자수성가형이므로, 하룹 자체는 그야말로 불가능일거라 생각하는 부분들에까지 과감한 도전들이 지속되는곳입니다. 하룹은 언제나 훌륭한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91118_171205437

우리가 하는 일, 하룹의 아이덴티티

하룹은 온라인영역에서 매우 강력한 힘과 수많은 인재들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곳입니다. 하룹은 거대한 인재들의 성지로 만들어가는것이 저희 모든 직원들이 지금 모두 함께 해나가고 있는 것들입니다

스크린샷 2020-07-24 오전 5.51.09
우리가 일하는 방식, 하룹의 아이덴티티

하룹은 혁신적인 방식과 효율로, 비즈니스를 돕는 일을 합니다

하룹이 운영되는 방식은 매우 기발하며, 놀랍습니다. 하룹은 2013년 이상민대표님의 1인기업 창업을 시작으로, 수많은 광고전문가들의 모임으로 시작된 곳으로, 현재는 하룹을 기반으로 다양한 계열사들과 팀을 통해 광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이외 홈페이지개발과 랜딩페이지개발쪽에 영역에서도 놀라운 아이디어를 통해 하룹은 다양한 계열의 연결고리를 만들어냈습니다. 하룹 자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없습니다. 하룹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아닙니다. 모든곳에 시작이자, 모든 계열의 업무자들이 일하는곳이며, 새로운 혁신과 팀들간의 협업과 더욱 놀랍고 우수한 서비스를 함께 만드는 공간입니다. 수많은 계열들과 서비스들은 지금도 하룹에서 계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불가능이라고 했던것을 실제로 실현해나가고 있는 곳이 하룹입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던지, 어디서든지, 하룹에서 일 할 수 있죠. 이것은 단순 재택알바개념을 넘어선, 하룹은 정직원을 재택근무자, 프리랜서에서 뽑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그를 위해 필요한 모든 기술과 자원 인력 자체개발툴과 수많은 팀들의 문화등 필요한 모든걸 다 갖추고 있는곳이 바로 하룹이죠.

하룹 임원진 소개

대한민국의 스티브잡스 하룹CEO앤드류

하룹이란 대제국을 건설하기까지 제 젊음을 전부 다 바쳤습니다. 하룹은 그 자체로 2013년부터 2020년까지 7년동안, 처음엔 혼자서 그리고 지금은 "함께" 달려온 최종 결과물이자, 우리의 또 다른 시작입니다. 우리가 만들어온 혁신적인 하룹 사내 시스템은 우리의 성장을 반자동화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7년동안 달려오며 모든것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게 구축되어지고 완성되어진 시스템으로 계속 성장하는 기업, 그것이 바로 제가 평생 꿈꿔온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하룹을 완성시키며 제 꿈을 이루었습니다. 열심히 하겠다 라는 말은 더 이상 하지 않겠습니다. 남들 놀고 잘시간에도 눈만 뜨면 계속 일만 하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저는 현재 하룹은 반자동성장기업 수준까진 왔다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제 제 역할은 하룹이 더욱 자동화 성장이 가능한 구조를 만들어가는것이라 생각합니다. 그것이 제가 아직 현직에 있는 이유라 생각합니다.

하룹 최고경영자 Andrew 이상민

lsm_sign
lsm_mb_bg
lgy_mb_bg

하룹의 실질적인 경영자 하룹 부대표 이경율

2015년 하모니그룹의 모바일마케터로 당시 광고계열사인 애드파인더를 담당하며, 하룹에 투입되어, 현재는 하룹의 부대표로써 회사를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서비스들과 계열들에 직원들을 관리하며, 사내체계를 잡아가고,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며, 하룹의 실질적인 경영자로써 이 큰 집단을 이끌어 왔습니다. 대표님이 새로운 계열이나 서비스를 혁신하시고 만들면, 저는 이것을 판매하고, 그에 필요한 업무자배치와 팀배치 직원관리 고객관리등에 실무를 담당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룹은 시간이 갈수록, 그동안 만들어온 시스템과 운영방식을 통해 계속 성장해나가는 기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업무자와 규율 시스템 문화등을 언제나 재정비하고 다듬으며, 지속가능한 기업, 100년 기업의 구조와 자동시스템 안착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여 언제나 대표님을 보좌하며 하룹의 선원들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하룹 부대표 Ace 이경율

lgy_sign
lsj_mb_bg

하룹의 가장 오래된 친구 하룹 이사 이상진

2014년 서울 강남에서 대표님이 주기적으로 주최하셨던 하모니그룹 모임에서 대표님을 처음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대표님이랑 노는게 즐거웠고 재밌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우리는 매우 성장하고 있구나를 느끼기도 했습니다. 저는 프로그램을 더욱 쉽게 제작하거나 노하우를 대표님께 분석하여 넘겨주거나 소스를 던져주곤 했습니다. 그러면 대표님은 그것을 통해 또 가치를 창출하시곤 하였죠. 저희는 그런 환상의 호흡을 통해 하룹을 매우 빠르게 성장시켜왔습니다. 그리고 부대표님이 투입되면서 대표님과 부대표님 그리고 저와의 호흡은 그야말로 완벽하였습니다. 저는 직원들의 업무를 감리하며 감독하고, 노무와 세무등에 업무, 직원들 교육과 피드백, 직원평가등에 업무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스템들은 또 다시 각팀별 최고직급자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문화가 되어가면서 하룹의 사내 업무 시스템에 체계가 매우 탄탄하게 잡혀지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대표님 부대표님을 보좌하며, 하룹 직원들의 올바른 성장과 시스템을 더욱 탄탄하게 안착시켜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하룹 이사 Adam 이상진

lsj_sign
간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