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개월만에 하룹 전국팀이 확정되었습니다. 10월17일 하룹6세대 프로젝트가 시작된후 본사에서는 다양한 도전과 시도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는, 저희가 재택근무강화를 통해 얻은 기술과 문화 시스템 노하우를 통해 직원들을 전국단위로 채용하자는것이였습니다. 그러면 더욱 우수한 인재를 손쉽게 채용할 수 있는 메리트를 갖게되고, 그만큼 하룹에는 더욱 우수한 인재를 빠르게 영입할 수 있게 된것이죠.

처음에 저희가 고려한것은, 전국팀과 본사팀을 어떻게 나눌까였습니다.

저희는 전국팀과 본사팀을 우선적으로 웹과 광고로 나누었습니다. 웹개발자는 전국에서 개발자를 채용하여 구축하고, 개발자에 경우 업무체크가 더욱 수월하므로, 현실적으로 즉각 실현 가능한 것이였죠. 물론 전국적인 광고업무자들도 존재하지만, 우선은 개발팀을 위주로 전국팀을 구성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존에 하룹 개발팀 이외에, 프론트엔드개발자, 백엔드개발자, 서버관리자, 웹기획자, 웹디자이너들을 각각 영입하여, 병원 홈페이지분야에서도 더욱 강력한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해나갈 예정입니다. 기존 병원홈페이지 서비스와 병원랜딩페이지 서비스가 더욱 강화될 예정입니다.

하룹은 전국팀 채용을 통해, 하룹 웹스토어라는 서비스도 제공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병원웹 추가개발을 신청하면, 즉각 전국에 분포되어있는 하룹소속 개발자가 하룹코어 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빠르게 개발을 완수할 수 있죠. 12월 이후에 들어온 홈페이지쪽과 랜딩페이지쪽은 전부 본사개발팀 업무자들 지휘아래 전국팀에서 개발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현재 하룹 리뉴얼 홈페이지 역시, 전국팀 인원들이 추가개발을 진행하고 있는중입니다. 업무현황을 지속적으로 하룹 인트라넷을 통해 한눈에 확인하며, 본사팀과 전국팀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나가고 있죠.

전국팀은 하룹의 병원홈페이지제작 계열사 서용소프트를 시작으로 뻗어나갈 예정입니다. 상담팀도 다르므로, 전국팀 문의는 전국팀으로, 본사팀 문의는 본사팀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하룹을 이용하신 병원장님 및 병원관계자분들께서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언제나 모든 최선과 혁신의 혁신을 이뤄나가는 하룹이 되겠습니다.

댓글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