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룹 개발팀은, 빅터라는 별도의 브랜드명칭을 가지고 있나요?

빅터팀은 하룹내부에서 도전해온 수많은 개발팀원들의 도전과 프로젝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탄생한 팀으로써, 과거 애드파인더 개발팀을 통솔하였으며, 하모니웹 및 하룹웹등 다양한 웹서비스 개발시행팀으로써, 병원마케팅쪽 팀과는 별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팀의 문화나 업무방식, 채용방식, 운영방식등이 완벽하게 세분화되어있음에 따라, 하룹 내부에서는 크게 병원마케팅팀과 병원개발팀으로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으며, 하룹 내부적으로 병원홈페이지제작 개발팀원들을 지칭할때는 보통 ‘빅터팀’이라고 불러왔기에, 하룹 내부 직원들 사이에서는 빅터팀에 별도의 브랜딩명칭을 당연하게 인지하고 있습니다.

정부 수출바우처 홈페이지제작 수행기관 개발시행

빅터는 기본적으로 병원홈페이지제작을 기본으로 업무하며, 이외에 메인 리드개발자들 아래로 수많은 개발팀을 운영하는 혁신적인 업무자관리 방식을 통해, 수많은 개발건들에 개발시행팀으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수출바우처 홈페이지제작 수행기관들 요청에 개발시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즉 정부 수출바우처 기업들에 홈페이지제작 요청을 납품받고, 저희 빅터팀은 해당 요청들에 개발을 해드리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웹에이전시들 외주요청 도매가 개발시행

빅터는 다른 병원마케팅업체들 및 웹에이전시들에서 홈페이지제작 개발 시행 외주요청을 의뢰받아서 개발을 전담하고 있는 부분이 50%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외주업체, 제휴업체들에서 영업을 하고, 시행,개발,서버구축등 실제 개발은 저희 빅터팀에서 전부 진행하고 있으며, 하루에만해도 엄청난 양에 병원 홈페이지 관련 추가개발 및 수정, 파견개발, 제작개발등에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저희 하룹 빅터팀은 병원 홈페이지 제작 분야에서는 상당히 영향력을 갖추고 있는 팀으로써 인정받고 있는 팀입니다.

클라이언트 홈페이지제작 개발시행

빅터는 수출바우처 및 경쟁 병원마케팅업체분들의 제작외주요청 및 기타 웹에이전시들에 외주요청등에 업무 이외에, 직접 고객이 하룹으로 홈페이지제작 문의를 하는 경우에는, 다른 웹에이전시들과 계약한대로 도매가로 그대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022년 이후부터는 개발팀원들이 더욱 늘어남에 따라, 외주시행을 주로 진행해드는 방식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일반 고객분들에게도 바로 요청을 받고 개발업무를 시행해드리는 부분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